Friday, May 27, 2011

BEAST-Beautiful

Beautiful My girl !
My beautiful my girl and I, I, I
So Beautiful my girl [in the cube]
[Haha girl
This is my confession
Drop, that, beat]
Oh listen to my heart nae mam deuleobwa bwa
Eodeon mallodo neoreul pyeonhalsu eobtjiman
Geunyang nae Stylero nae mam deulryeo julge Oh listen,listen,listen Girl
Nothing Better than you~ [Sesangeul da jweodo]
You, you, you, you~ [neowa bakkujin mothae]
[Hey baby girl maeiri jeulgeoweo sashil jom duryeoweo nuga mweoraedo neon I want!] 
# *So beautiful my girl oh oh girl, oh oh girl shigani jinado
Nugu boda naega deo deo deo neoreul akkyojulge my girl moduda julge
Neo [U] neoagye [U] eegye oh oh*
[Niga eodi itdeun dalryeo galsuisseo I always think about you]
Jigeumboda naega deo deo deo neoreul saranghalgye my girl, you, you, you my girl
[U] oh beautiful [U] so beautiful [U] my beautiful nothing better than you, you,  you #
Niga himdeul ddaen eonjena I’ll be there amuttaena naege wa naui pume angyeo
geunyang nuneul gamgo nae mam deulryeo bwa bwa Oh listen, listen, listen girl
Nothing better than you [ amudo motmaga]
You you you you neol hyanghan naui maeum
[Harueui seumulne shiganeul neo wihaesssedo aggabji anheunge naya Just take my hand and fly] 
Repeat #
[Make a love baby
Just make a love
Feeling in my heart
so nice!]
Repeat *
[Niga meolli isseodo neuggilsu isseo I’m always dreaming about you]
Jigeumboda naega deo deo deo neoreul saranghalge my girl you you you my girl
[U] oh beautiful [U] so beautiful [U] my beautiful
Nothing better than you you you…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Orange Lollipop